그리움이 닿는 곳에 歌詞不負責

 


그리움이 닿는 곳에
在思念觸及的地方


韓文歌詞來源: NAVER MUSIC


好喜歡這首歌的歌詞啊~~悲歌是我的菜>///<



눈물이 나오질 않아 괜찮아진 줄 알고
不會流淚的 原以為已經沒關係了
오랜만에 이 거리에 나선 건 실수였나 봐
隔了好久 再次來到這條路 但好像是個錯誤呢..


 


안녕 차갑던 너의
再會了 曾經冷淡的你的..
안녕 그 목소리가
再會了 那聲音
날 스쳐가는 바람 속엔 여전해
在掠過我的風中 一如往昔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어떻게 지낼까
你身在何處呢 過得怎樣呢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엔 있을까
在我思念觸及的地方嗎
어쩌면 너도 어쩌면
或許 你也 或許
나와 같은 바램들로 그리워할까
用和我一樣的想望 在思念著嗎


 


나는 니가 없어 힘들어 모든게 어려워
沒有你 我好辛苦 所有的一切對我來說都好困難
숨쉬는 순간 마다 니 생각이 괴롭혀
每個呼吸的瞬間 對你的思念都折磨著我
애써도 애써도
就算努力 就算努力
되살아나는 너의 흔적에 난 두려워
還是害怕著不停重新出現的 你的痕跡


 


우리 처음 손을 잡던 어색한 그 날처럼
就像我們初次牽手的 彆扭的那天一樣
혼자 지낸 나의 하루하루도 아직은 어색해
我獨自一人度過的每天每天 直到現在都覺得好不習慣


 


안녕 차갑던 너의
再會了 曾經冷淡的你的..
안녕 그 목소리가
再會了 那聲音
여전히 맴도는 이 거리를 걷는다
永遠地在我走著的這條路上繚繞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어떻게 지낼까
你身在何處呢 過得怎樣呢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엔 있을까
在我思念觸及的地方嗎
어쩌면 너도 어쩌면
或許 你也 或許
나와 같은 바램들로 그리워할까
用和我一樣的想望 在思念著嗎


 


나는 니가 없어 힘들어 모든게 어려워
沒有你 我好辛苦 所有的一切對我來說都好困難
숨쉬는 순간 마다 니 생각이 괴롭혀
每個呼吸的瞬間 對你的思念都折磨著我
애써도 애써도
就算努力 就算努力
되살아나는 너의 흔적에 난 두려워
還是害怕著不停重新出現的 你的痕跡


 


더딘 후회 헛된 바램
緩慢持續的後悔 徒然無用的想望
그래도 내 맘은 다시 널 되찾고 싶어
就算這樣 我的內心還是想重新得到你


 


보고 싶었다고 미안했었다고
說想見你 說對不起
서툴렀던 내가 많이 후회 하고 있다고
說笨拙的我真的好後悔
너에게 너에게
向你 向你
용길내어 말하고 싶은데 넌 어디에
提出勇氣 多想說出口 但你在哪裡


 


어디에 넌 어디에
在哪裡 你 在哪裡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에 너 있을까
在我思念觸及的地方 你會在嗎


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