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 나만 몰랐던 이야기韓文不負責

本來對這首歌沒什麼感覺,


但前幾天看到K WILL在《Singer Game》這個音樂節目上唱了這首歌,好多觀眾都聽哭了ㅜㅠㅜ 


我也好想哭,喜歡K WILL的聲音>///<


 


IU - 나만 몰랐던 이야기


只有我不知道的事


韓文歌詞from Naver music


中文歌詞自翻


 


정말 넌 다 잊었더라


你真的全都忘懷了呢
반갑게 날 보는 너의 얼굴 보니


看你一臉欣然地望著我




그제야 어렴풋이 아파오더라


這時才隱約開始刺痛起來吶
새 살 차오르지 못한 상처가


那沒能 長出新肉的傷口


 



눈물은 흐르질 않더라


眼淚流不出來呢
이별이라 하는 게 대단치도 못해서


所謂離別,一點都不驚天動地
이렇게 보잘것없어서


如此地微不足道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美好的離別」這種事,最終是不存在於這世上的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早知道的話,還不如那時就好好地哭個夠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在那時,我對於你來說,就已經結束了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這是只有我不知道的事



사랑은 아니었더라


不是愛情呢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只是你曾經 停留在我身邊的 一段時間罷了




이제야 어렴풋이 알 것만 같아


這時好像才隱約地懂了
왜 넌 미안했어야만 했는지


為什麼你,總是如此地愧對於我




내가 너무 들떴었나 봐


我曾經太過於浮躁了吧
떠나는 순간마저 기대를 했었다니


在你離開的瞬間,我還做著無謂的期待
얼마나 우스웠던 거니


多麼可笑呢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美好的離別」這種事,最終是不存在於這世上的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早知道的話,還不如那時就好好地哭個夠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在那時,我對於你來說,就已經結束了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這是只有我不知道的事


留言